[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이글루코퍼레이션이 '시큐리티·인텔리전스'와 '스마트 공간'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보안과 데이터 중심의 기업 CI 구현과 양질의 IT 콘텐츠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6일 발표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이글루코퍼레이션이 올 초 사명 변경과 함께 마련한 CI가 형상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사이버 전장에서 쌓아온 지식과 경험을 표현한 얼음집 ‘이글루’에서 더 나아가, 무한한 확장성과 가능성을 보유한 ‘시큐리티&인텔리전스’, 그리고 인간과 기술 기반 시스템이 긴밀히 상호작용할 수 있는 ‘스마트 공간’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전 세계 고객들이 양질의 IT 콘텐츠를 손쉽게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인터랙티브 매거진 형태로 페이지 구성을 개선했다.
방문자들은 이글루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보안·데이터 분야 솔루션·서비스 정보와 함께, 보안, 인공지능(AI), 데이터, 클라우드 등 관심 분야의 핵심 콘텐츠를 모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양질의 보안·데이터 콘텐츠가 집약된 ‘스마트 공간’ 구축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면서, "홈페이지를 콘텐츠 허브로 삼고 고객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보안·데이터 분야 핵심 정보 제공에 더욱 힘을 싣겠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