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022 백상예술대상] 설경구, 최우수연기상 "강수연 쾌유 기도해달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설경구가 뇌출혈로 의식 불명 상태인 강수연의 쾌유를 기원했다.

제58회 백상예술대상이 6일 오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신동엽, 수지, 박보검이 MC를 맡은 가운데 개최됐다.

배우 설경구가 6일 오후 경기 고양시 대화동 킨텍스에서 열린 '제58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시상식 MC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
배우 설경구가 6일 오후 경기 고양시 대화동 킨텍스에서 열린 '제58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시상식 MC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이날 설경구는 '킹메이커'로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무대에 오른 설경구는 "이준호에게 아깝게 놓쳤지만 저에게 인기상 투표를 해주신 팬여러분들께 감사하다. 사랑한다"라며 '지천명 아이돌'다운 소감을 밝혔다.

또 설경구는 함께 후보에 올랐던 이선균에게 "감사하고 미안하다"라고 말한 뒤 "'킹메이커'는 크랭크인 전 우여곡절이 있었다. 제작이 못될 뻔한 위기도 있었다"라고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동지 송윤아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한 설경구는 "현장에서 어떻게 할지 모를 때 잡아주고 세심하게 가르쳐준 강수연 선배님의 쾌유를 빈다. 모든 분들 시청자분들도 깨어날 수 있게 많이 기도해달라"라고 말했다.

'다시 봄'을 주제로 한 이번 백상예술대상은 2021년 4월 12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지상파·종편·케이블·OTT·웹에서 제공된 콘텐트나 같은 시기 국내에서 공개한 작품을 대상으로 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2 백상예술대상] 설경구, 최우수연기상 "강수연 쾌유 기도해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