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U+, 가정의 달 맞아 ‘U+콕’ 기념일 맞춤 상품 할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벤트·기획전 메뉴, 고정 메뉴바 신설 등 사용자 경험 개선하고 기념일 상품 할인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사 데이터 커머스 플랫폼 ‘U+콕’에 이벤트·기획전 메뉴와 앱과 동일한 사용성을 체험할 수 있는 고정 메뉴바 신설하고, 가정의 달 기념일 맞춤 상품 파격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발표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U+콕 ‘가정의 달’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LG유플러스 모델이 U+콕 ‘가정의 달’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U+]

U+콕은 빅데이터 기반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맞춤형 상품을 1:1로 제안하는 모바일 웹 쇼핑 플랫폼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U+멤버십 VIP 이상 등급의 U+모바일 고객에게는 3%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 이벤트 메뉴를 별도로 구성해, 어버이날∙스승의 날∙성년의 날 등 각 기념일에 대한 맞춤형 고퀄리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격에 제공한다. 카네이션부터 건강기능식품, 레저이용권, 안마의자까지 구성됐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U+콕에는 쇼핑 당일에 최대의 가격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모아 놓은 ‘오늘의콕’, 매주 신규로 추가된 상품을 모아 놓은 ‘신규’,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을 모아 놓은 ‘베스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초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폭탄딜’ 등 메뉴가 신설됐다.

또한 모바일 쇼핑 앱과 같은 사용성을 제공하기 위해 고정 메뉴바를 배치했다. 고객이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할 수 있는 ‘검색’ 기능과 함께 홈으로 바로 돌아갈 수 있는 ‘홈’, 선호하는 상품을 모아놓은 ‘찜’, 최근 구경한 상품을 모아놓은 ‘최근 본 상품’ 등이다.

U+콕을 처음 이용하는 U+모바일 고객에게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첫 구매쿠폰(2천원)’도 상시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상반기 내 기존 온라인 최저가 할인혜택에 추가로 ‘할인에 할인을 더하는’ 정기배송 서비스와 U+콕 전용 모바일 앱을 선보일 계획이다.

박영민 LG유플러스 데이터커머스사업팀장은 “고객의 구매의향과 패턴을 사전에 예측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다는 점에서 다른 커머스와 큰 차별점이 있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나아가 고객 의견을 서비스에 반영해 나가며 지속적으로 고객경험을 혁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가정의 달 맞아 ‘U+콕’ 기념일 맞춤 상품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