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컴투스홀딩스,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베타게임런처 가이드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C2X 플랫폼 참여자들의 투표 프로그램 '베타게임런처' 진행

컴투스홀딩스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사진=컴투스홀딩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블록체인 게임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의 베타 게임 런처 관련 가이드를 공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베타 게임 런처는 자율적인 경제 프로토콜을 지향하는 웹3 철학에 기반한 C2X 블록체인 플랫폼의 선진적인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들이 직접 게임을 테스트하고 플랫폼 합류 여부를 투표함으로써 C2X 생태계 운영에 대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다.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가이드에 따르면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의 베타 게임 런처는 이달 18일 '게임 팬 카드’'오픈을 기점으로 시작된다. 게임 팬 카드를 구입하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게임 사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고, 만족도에 따라 게임의 C2X 플랫폼 합류 여부를 투표할 수 있다.

총 38만개의 게임 팬 카드가 준비돼 있으며, 이러한 절차를 통해 게임에 대한 만족도를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베타 게임 런처 기간 이후 보유한 게임 팬 카드 수량에 따라 일정 비율의 게임 토큰을 배분 받는 등 여러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베타 게임 런처는 한국, 중국 등 일부 국가에서는 참여할 수 없다.

한편 컴투스홀딩스가 개발한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장르로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캐릭터 클래스와 다양한 장비, 스킬들을 성장시키고 파티원들과 함께 협동해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는 것이 핵심 재미 요소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홀딩스,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베타게임런처 가이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