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메디톡스, 'LG생건 출신' 이헌식 이사 영입…"건기식 육성 본격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성장 동력 확보 위해 건기식사업부 신설…"올해 가시적 성과 낼 것"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메디톡스가 건기식 전문가 영입으로 사업 강화에 나선다.

메디톡스는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건기식사업부를 신설하고 담당 임원으로 이헌식 이사를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이헌식 신임 이사는 충남대 미생물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와 박사 학위를 취득한 건강기능식품 개발 전문가다. 메디톡스는 이헌식 이사가 LG생활건강기술원에서 20여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디톡스의 건기식 사업을 본격 추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디톡스 이헌식 건기식사업부 신임 이사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 이헌식 건기식사업부 신임 이사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 관계자는 "톡신과 필러 등 메디톡스의 기존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분야로 최근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낙점하고 사업부를 신설하는 등 조직 재정비를 마쳤다"며 "이헌식 이사 영입을 계기로 메디톡스의 건기식 사업이 본격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동안의 과정이 신사업 진출을 위한 준비 과정이었다면 올해는 본격적으로 가시적 성과를 창출되는 한 해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메디톡스는 톡신과 필러 등 주력 사업과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신사업 진출을 위해 오래 전부터 활로를 모색해왔다. 숙취해소 유산균 '칸의 아침'을 출시하며 건기식 사업에 첫 시동을 걸었으며, 이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을 런칭, 화장품 시장에서도 입지를 지속 확장해왔다. 현재 뉴라덤은 중국, 유럽 등 주요 국가에도 진출한 상태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디톡스, 'LG생건 출신' 이헌식 이사 영입…"건기식 육성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