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컴투스, '서머너즈 워 유럽투어 2022'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럽 주요 도시서 팬들과 소통하는 '서머너즈 워 유럽투어 2022' 개최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유럽 팬들을 만나는 '서머너즈 워 유럽투어 2022' 첫 도시인 독일 베를린을 시작으로 개막했다고 6일 발표했다.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서머너즈 워 유럽투어 2022는 유럽 지역의 각 주요 도시에서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게임을 통한 즐거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4월 초 첫 행사로 열린 베를린을 시작으로 독일·프랑스·네덜란드 등의 주요 도시를 방문할 예정이다.

먼저 지난 2일(현지 시각 기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첫 번째 투어는 100여명의 유럽 팬들이 함께한 가운데 서머너즈 워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참가자 모집에서는 투어 티켓이 공개와 함께 순식간에 매진되고 독일 뿐만 아니라 유럽의 여러 국가에서 이번 투어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자 간 토너먼트와 서머너즈 워의 지식을 겨루는 퀴즈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의 지난 대회 결승 참가자들과 게임 스트리머들도 초청됐다.

또한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등 세계관을 공유하는 게임도 함께 소개하며 서머너즈 워 IP와 신작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컴투스 관계자는 "서머너즈 워가 장기 흥행하고 있는 유럽 지역의 팬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그간 코로나19로 부족했던 오프라인 소통을 재개하고 스킨십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유럽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올해 8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단단히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유럽투어 2022'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