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양신' 양준혁, 장군엔터 전속계약…김성주·박슬기 한솥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야구선수 출신 해설위원 양준혁이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9일 장군엔터테인먼트는 "전 야구선수이자 MBC스포츠플러스 해설의원 양준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장군 대표는 "양준혁과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게 되어 설레고 기대가 된다. 레전드 선수인 만큼 스포테이너로써 다양한 예능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 양준혁의 활발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전 야구선수 양준혁이 2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BN 새 예능프로그램 '빽 투 더 그라운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BN]
전 야구선수 양준혁이 2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BN 새 예능프로그램 '빽 투 더 그라운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BN]

양준혁은 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의 레전드로 '양신'으로 불린 바 있다. 은퇴 후,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 MBC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으로 활약 중이고, 각종 예능에도 출연 중이다. 지난해 19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했으며, 현재 MBN '빽 투 더 그라운드'에 출연 중이다.

한편, 장군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김성주, 박슬기, 개그맨 정성호, 개그우먼 박소라, 기상캐스터 강아랑, 가수 박광선, 스포츠 스타 전 농구선수 김태술, 카바디 국가대표 이장군이 소속돼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신' 양준혁, 장군엔터 전속계약…김성주·박슬기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