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라이징윙스, 블록체인 글로벌 e스포츠 서비스 '컴피츠' 첫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월 보라 플랫폼서 PFP 1차 민팅 진행…게임은 연내 출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이징윙스(대표 김정훈)는 블록체인 기반 e스포츠 서비스 '컴피츠(COMPETZ)'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진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컴피츠는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경쟁과 보상을 즐길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e스포츠 서비스다. 서비스 내에 쉽고 직관적인 솔리테어(카드게임), 빙고, 당구, 미니골프, 사냥 등 PvP 기반 캐주얼 게임들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게임 결과에 따라 e스포츠 프로 선수처럼 승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의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BORA)' 플랫폼에 온보딩되며 보라를 통해 게임재화의 교환이 가능하도록 연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컴피츠 PFP(Picture For Profile) NFT를 구매하는 이용자도 PFP 등급에 따라 향후 컴피츠 내 서비스되는 모든 게임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4월 보라 플랫폼에서 컴피츠 PFP NFT에 대한 1차 민팅을 진행한다. 총 1천개의 PFP NFT가 발행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트위터와 디스코드 등에 컴피츠 커뮤니티 채널도 오픈했다. 이를 통해 추후 제공될 게임에 대한 주요 내용과 일정을 공유하고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영어와 한국어를 지원한다.

강문철 라이징윙스 부사장은 "컴피츠는 글로벌 시장에 다수의 스포츠 캐주얼 게임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 얻은 라이징윙스의 경험과 기술력의 집합체로 누구나 동일한 조건에서 경쟁할 수 있는 공정한 경쟁 환경을 제공해 모두의 e스포츠 서비스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며 "보라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건강한 경제 생태계를 유지하며, 앞으로 다양한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의 추가 확장을 통해 이용자의 선택권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징윙스, 블록체인 글로벌 e스포츠 서비스 '컴피츠' 첫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