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웹젠, 신작 '뮤오리진3' 정식서비스 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언리얼 엔진4 기반 고품질 그래픽…비행 시스템 등 내세워

[사진=웹젠]
[사진=웹젠]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회사 측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 게임서비스를 시작했다. 별도 회원 가입 없이 구글, 페이스북, 애플 계정을 이용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배우 정상훈이 등장하는 TV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특유의 코믹한 연기로 게임 특징을 표현한 광고 영상 외에도 촬영 현장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및 인터뷰 영상을 추후 확인할 수 있다.

뮤오리진3는 스테디셀러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시리즈 중 처음으로 언리얼 엔진4로 제작해 탁월한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비행 시스템을 도입해 게임 곳곳을 비행하며 숨겨진 퀘스트와 보물 등을 찾는 탐험의 재미를 담았다.

월드 콘텐츠인 '어비스 전장’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웠다. 어비스 전장은 전 서버가 모이는 단순한 공간을 넘어 서버별 영지와 별도의 분쟁 지역이 있는 세분화된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서로의 영지를 쟁탈하고 보상을 얻기 위한 전략적인 경쟁이 가능하다.

'길드 퀴즈'와 '길드 무도회', 길드 보스' 등 길드 콘텐츠도 다양하게 담았고 길드 지원 시스템도 전작보다 강화했다. 길드원이 서로를 도와 각종 콘텐츠를 즐길 때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해 길드와 함께 성장하는 재미를 강조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젠, 신작 '뮤오리진3' 정식서비스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