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전자 단신] 쿠쿠, 경기도권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확대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쿠쿠, 경기도권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확대

쿠쿠가 프리미엄 매장인 '쿠쿠 광명점'과 '쿠쿠 판교점'을 신규 출점했다. 쿠쿠 광명점과 판교점은 프리미엄 생활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 소비자 특성을 고려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쿠쿠 판교점 전경 [사진=쿠쿠]
쿠쿠 판교점 전경 [사진=쿠쿠]

또 쿠쿠의 생활가전 라인업을 최대로 입점시켜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시된 모든 제품은 실사용이 가능해 쿠쿠만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하며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 엔비디아, 아이레이싱·슈퍼피플·쉐도우 워리어 3에 리플렉스 지원

엔비디아가 아이레이싱, 슈퍼피플과 오는 3월 1일 발매될 쉐도우 워리어3에 지연시간 감소 기술인 리플렉스를 적용한다.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인기 있는 1인칭 슈팅게임 상위 10개 중 8개에 지원되고 있으며, 장르도 확장되고 있다.

이번 달 리플렉스는 레이싱 장르로 영역을 확장했다. 아이레이싱에서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활성화하면 시스템 지연시간이 최대 20%까지 줄어든다.

◆ 한국엡손, 고속·고정밀 하이엔드 스카라 로봇 2종 출시

한국엡손이 고속, 고정밀 작업을 지원하는 수평 다관절 로봇 '스카라 로봇' 2종(GX4·GX8)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고속, 고정밀 작업을 요구하는 자동화 공정에 최적화된 모델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갖췄다.

엡손 스카라 로봇 GX4, GX8 [사진=한국엡손]
엡손 스카라 로봇 GX4, GX8 [사진=한국엡손]

GX 시리즈는 일반 모드 외에도 '부스트 모드'를 탑재해 자사의 기존 하이엔드 스카라 로봇 시리즈 대비 사이클 타임을 15~20% 단축했다. 또 엡손의 크리스탈 초소형 정밀기계 기술인 'MEMS'가 적용돼 고속임에도 잔류 진동을 최소화해 고속·고정밀 작업에 적합하다.

◆ 롯데하이마트, 세탁가전 할인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8일까지 세탁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인기 브랜드의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세탁가전을 한정수량 행사가로 판매한다.

세탁기와 건조기를 동시에 구매하면 더욱 저렴하다. 삼성전자 24kg 드럼세탁기 행사 모델과 20kg 건조기 행사 모델을 동시에 구매하면 건조기를 최대 50% 할인해준다. 각각 구매했을 때 금액을 합친 것보다 2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쿠쿠, 경기도권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확대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