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딤채,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위니아딤채,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 출시

위니아딤채가 빠르게 늘어나는 1인 가구 시장을 겨냥해 3kg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콤팩트한 외관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배기 호스 설치 작업 없이 전기 콘센트만 연결하면 돼 다용도실·베란다·거실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 [사진=위니아딤채]

또 옷감 특성을 고려해 건조 코스와 건조 맞춤 옵션을 취사 선택할 수 있다. 건조 코스는 표준건조, 소량, 아기옷, 섬세, 리프레쉬 등 5가지이며, 건조 맞춤 옵션은 표준, 살균, 송풍, 30분, 60분으로 구성된다.

◆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하이 과학콘서트' 사전등록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18일부터 3월 2일까지 '온라인 Hi(하이) 과학콘서트'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하이 과학콘서트'는 롯데하이마트가 가전제품에 적용된 과학 원리를 아이들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한 정기 프로젝트다. 올해는 3월, 5월, 8월, 11월 총 4회 진행할 예정이다.

엘포인트(L.POINT) 통합회원이라면 누구나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행사는 3월 5일 오후 2시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와이파이 스마트 LED 전구 출시

시그니파이코리아(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가 와이파이(Wi-Fi)로 쉽게 연결하는 '필립스 와이파이 스마트 LED 전구'를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선출시했다. 신제품은 와이파이 통신 기반의 스마트 조명으로, 와이파이 연결만으로 위즈(WiZ) 앱을 통해 컨트롤해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필립스 와이파이 스마트 LED 전구 [사진=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와이파이 스마트 LED 전구 [사진=시그니파이코리아]

해당 앱을 통해 원격제어, 음성제어, 조명 색상 제어 등과 같은 스마트 조명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1천600만 가지의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 스마트 홈 플랫폼을 이용해 다양한 홈 IoT 기기들과 연동되며 아침에는 활력을, 늦은 밤에는 숙면을 유도하는 등 생체리듬에 따른 인간중심형 조명 솔루션도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딤채, '위니아 뉴 미니 건조기'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