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전자 단신] 쿠쿠, '프리미엄 6인용 식기세척기' 선봬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쿠쿠, '프리미엄 6인용 식기세척기' 선봬

쿠쿠전자가 강한 건조 기능에 살균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6인용(모델명 CDW-BD0610TB/TG, CDW-BD0620TW) 식기세척기'를 출시한다. 자동문 열림, 송풍, UV 트리플 건조 기능이 추가됐다.

쿠쿠전자 프리미엄 6인용 식기세척기 [사진=쿠쿠]
쿠쿠전자 프리미엄 6인용 식기세척기 [사진=쿠쿠]

이번 신제품은 송풍팬에서 생성되는 풍부한 바람으로 건조 성능을 극대화해 식기 표면에 남는 물물 때 남기지 않으면서 많은 양의 식기를 빠르게 건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조 후에는 자동으로 문이 열림과 동시에 송풍팬이 작동해 내부 습기를 날려 보내고 잔여 냄새까지 탈취한다.

◆ 샤오미, TV 스틱 4K·레드미 버즈3 라이트 출시

샤오미가 4K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인 '샤오미 TV 스틱 4K' 국내 모델과 엔트리 레벨 이어버즈인 '샤오미 레드미 버즈3 라이트'를 출시한다. 샤오미 TV 스틱 4K는 콤팩트한 디자인을 갖춰 휴대성이 우수하며 안드로이드 TV 11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샤오미 레드미 버즈3 라이트는 안정적인 빠른 송신과 효율적인 에너지 절약으로 끊김 문제를 크게 개선한 고성능 블루투스 5.2 연결을 지원한다. IP54 방수 및 방진 기능도 갖췄다.

◆ 소니코리아,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 예약 판매

소니코리아가 링 디자인의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를 공개했다. 링크버즈는 링 드라이버를 탑재한 새로운 오픈형 디자인으로 작고 가벼운 크기에 귀에 잘 맞는 안정적인 착용감뿐만 아니라 선명한 고품질 사운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소니 '링크버즈' [사진=소니코리아]
소니 '링크버즈' [사진=소니코리아]

16일 오전 9시부터 17일 자정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압구정점, 소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공동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화이트와 그레이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22만9천원이다

◆ 한국엡손, 홈프로젝터 프로모션 실시

한국엡손이 초대형, 고화질로 시청하려는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엡손 홈프로젝터 대잔치'를 실시한다.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엡손 홈프로젝터 대잔치 대상 제품은 ▲3LCD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EF-11', 'EF-12' ▲4K PRO-UHD 홈 프로젝터 'EH-TW7100', 'EH-TW7000' ▲레이저 빔 TV 'EH-LS300W', 'EH-LS500W' ▲고화질 대형 스크린을 제공하는 'EH-TW5705' ▲Full HD 3LCD 프로젝터 'EH-TW750', 'EH-TW740' 등 9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 에이서, 롯데하이마트와 '노트북 투 스쿨' 이벤트 진행

에이서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노트북 할인 행사 '노트북 투 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에이서의 주요 노트북을 제품별 특별 할인가에 추가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에이서 '노트북 투 스쿨' [사진=에이서]
에이서 '노트북 투 스쿨' [사진=에이서]

2차 물량까지 완판을 기록한 '스위프트(Swift) X'와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스위프트 3' 등 에이서의 대표 노트북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후지필름BI 아시아 태평양, '바이어스랩 윈터 2022 픽 어워드' 3관왕 달성

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아시아 태평양의 A4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 C325 z'와 A4 컬러 프린터 '아페오스프린트 C325 dw', A3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 C7070'이 '바이어스랩 윈터 2022 픽 어워드'에서 각 부문별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바이어스랩 윈터 2022 픽 어워드'는 프로덕션 프린터 정보관리 업체이자 문서 이미지 제품 검증 관련 연구소인 '키포인트 인텔리전스'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수백 개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돼 전 세계적으로 높은 신뢰도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 전자랜드, 단비교육과 제휴한 '윙크 패키지' 론칭

전자랜드가 단비교육과 제휴해 유초등 스마트 학습지 '윙크'를 전자랜드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윙크 패키지'를 론칭했다. 윙크는 특허받은 전용 단말기 통해 매일 스케쥴링 된 학습 콘텐츠와 지면 교재가 결합된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학습지 브랜드다.

전자랜드 '윙크 패키지'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윙크 패키지'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2월 한 달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6일간의 윙크 무료 체험을 받아 본 모든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무료 체험 후 윙크를 정회원으로 전환하고 전자랜드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쿠쿠, '프리미엄 6인용 식기세척기'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