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021 MBC연기대상] 남궁민 대상 "배우들 덕에 완주, 진아름 사랑해" 눈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검은태양' 남궁민이 '2021 MBC연기대상'에서 올해의 대상 영예를 안았다.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김성주의 단독 진행으로 '2021 MBC 연기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남궁민이 '2021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MBC방송화면 캡처 ]
남궁민이 '2021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MBC방송화면 캡처 ]

이날 영예의 대상은 '검은태양' 남궁민이었다. 남궁민은 '스토브리그'로 지난해 SBS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한 뒤 올해는 MBC로 자리를 옮겨 역대 두 번째 대상을 수상했다. KBS에서는 2017년 '김과장'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남궁민은 "연말이 되면 상이 주는 기분이 묘하다. 오래 전 일인데, 열심히 축하해주고 잠자리에 누웠을 때 먹먹한 기분이 들더라. 오랜 시간이 흐르고 이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남궁민은 "'검은태양'은 기술적인 측면으로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품이었다. 한 신을 찍을 때 시간이 많이 걸렸고 전문가들이 많이 해줬다. 중반이 지나고 나서는 '우리에게 시간이 있으면 어떨까' 아쉬움도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라마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은 스태프들, 연기자들 덕이다. 제가 많은 것들을 준비해야 해서 스트레스가 있고 불안한 마음으로 나가면 사랑스러운 연기자들이 '검은태양' 그 모습 그대로 제 앞에 서있었다"고 눈물을 떨궜다.

이어 "그게 진심으로 힘이 났다. 몸과 마음이 지쳤지만 끝까지 촬영할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 열애 중인 연인 진아름의 이름을 언급하며 "내 옆에 항상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해"라고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남궁민은 '검은태양'에서 넘치는 열정과 연기력으로 작품을 이끌었다. 샤프하고 지적인 이미지의 남궁민이 14kg을 증량하며 야수를 방불케 하는 피지컬로 변신해 주목 받았다. 또한 디테일 강한 연기력으로 하드 액션을 소화하며 호평 받았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1 MBC연기대상] 남궁민 대상 "배우들 덕에 완주, 진아름 사랑해"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