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전자 단신] 전자랜드, 신규 광고 모델로 홍현희 발탁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전자랜드, 신규 광고 모델로 홍현희 발탁

전자랜드가 코미디언 홍현희를 신규 TV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해당 광고를 19일부터 온에어 한다. 이번 광고는 전자랜드의 행사 '김치냉장고 페스타'를 알리는 콘셉트로 촬영했다.

전자랜드 신규 광고 모델로 홍현희 발탁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신규 광고 모델로 홍현희 발탁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19일부터 12월 5일까지 김치냉장고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특정 사은품을 무상 증정한다. 삼성전자 행사 모델 구매 시 전기레인지를, LG전자 행사 모델 구매 시 전자레인지를, 위니아딤채의 행사 모델 구매 시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 위니아딤채, 메타버스에 '위니아딤채 파크 쇼룸' 오픈

위니아딤채가 메타버스 플랫폼 중 하나인 게더타운에 '위니아딤채 파크' 쇼룸을 오픈했다. 이번 쇼룸은 디지털 공간에 친숙한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위니아딤채 파크는 오프라인 쇼룸과 유사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가상 공간에 구현했다. 딤채존, 위니아존으로 나눠 김치냉장고, 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위니아딤채의 주요 제품을 배치했다. 이와 함께 안내 키오스크를 설치해 제품과 관련된 광고 영상, 정보 등을 손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 팅크웨어, QHD 블랙박스 '아이나비 Z7000' 출시

팅크웨어가 QHD화질을 탑재한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Z7000'을 새롭게 출시한다. 전방 QHD, 후방 FHD 화질을 지원하는 '아이나비 Z7000'는 영상 저장과 주차 녹화시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전후방 주행 영상녹화 파일의 화질은 유지하되 파일 사이즈를 약 50%까지 압축해 효율적으로 저장하는 '메모리 절약모드' 기능이 적용됐다.

팅크웨어 QHD 블랙박스 '아이나비 Z7000'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 QHD 블랙박스 '아이나비 Z7000' [사진=팅크웨어]

AI 기반 '스마트 주차녹화기능'도 기본 지원한다. 장시간 주차 중 차량과 블랙박스 내부 온도가 설정온도까지 발열이 발생할 경우 블랙박스가 이를 감지해 초저전력 주차모드로 전환하고, 발열 상황을 모니터링 해 지속적으로 주차녹화가 될 수 있도록 유지해준다. '저전력주차녹화' 솔루션을 적용해 주차 시 보조배터리를 장착해 사용할 경우 최대 140시간까지 녹화가 가능하다.

◆ 에이수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실시

에이수스가 오는 12월 3일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군은 ROG 게이밍 노트북, TUF 게이밍 노트북, 비보북 라인업, 이북(Eeebook) 라인업 등이다.

행사 기간 동안 에이수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 엔비디아, MLPerf HPC 벤치마크서 최고의 AI 성능 입증

엔비디아 기반 시스템이 고성능컴퓨팅(HPC) 과학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AI 성능에서 업계 벤치마크인 MLPerf HPC 1.0의 5개 테스트 중 4개에서 우위를 차지했다.

엔비디아 MLPerf HPC 벤치마크 [사진=엔비디아]
엔비디아 MLPerf HPC 벤치마크 [사진=엔비디아]

엔비디아는 지난해 MLPerf 0.7 라운드에 비해 5배 더 향상된 코스모플로우 성과를 냈다. 아울러 딥캠 테스트에서는 7배가량 나아진 성능을 보였다. 로렌스 버클리 국립 연구소의 펄머터 페이즈1 시스템은 6천144개의 엔비디아 A100 텐서코어 GPU 중 512개를 사용해 오픈카탈리스트 테스트 내 강력 스케일링 부문에서 높은 성능을 입증했다.

◆ 루컴즈전자, NS홈쇼핑에서 안드로이드TV 렌털상품 특가 첫방송

루컴즈전자가 오는 21일 오후 4시 50분부터 65분 동안 NS홈쇼핑에서 자사의 안드로이드 TV 3종 렌털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렌탈서비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방송으로, 베스트셀러 138cm(55형), 165cm(65형), 190cm(75형) UHD 안드로이드 TV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루컴즈전자 TV를 렌털할 시 구매 혜택으로 40W 엘트모스 사운드바를 증정 받을 수 있고, 추가로 다양한 카드 할인 혜택과 상품권 서비스가 제공된다. 55형과 65형 상품은 렌털 기간을 4년 동안, 75형 상품은 렌털 기간을 5년 동안 유지하면 제품을 소유하게 된다.

◆ 키위스마트락, 스마트 도어락 100원 특가 제공 프로모션 진행

키위스마트락이 100원에 키위 스마트 도어락을 구매할 수 있는 '100원의 행복-키위 블프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소비자들이 파격적인 특가에 키위스마트락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키위스마트락 스마트 도어락 100원 특가 제공 프로모션 [사진=키위스마트락]
키위스마트락 스마트 도어락 100원 특가 제공 프로모션 [사진=키위스마트락]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키위스마트락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통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키위스마트락의 대표 스마트 도어락 '벡조드락'과 '데미안락' 중 1개 제품을 선택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3명에게는 스마트 도어락은 물론 제품 설치비와 제세공과금까지 모두 포함해 특가 100원에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전자랜드, 신규 광고 모델로 홍현희 발탁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