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전자 단신] 캐논코리아, 통합 법인 출범 기념 프로모션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캐논코리아, 통합 법인 출범 기념 프로모션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인기 카메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입력에서 출력'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정품등록 이벤트는 최근 사무기기와 카메라 분야의 경영 통합에 따른 캐논코리아의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캐논코리아 통합 법인 출범 기념 프로모션 [사진=캐논코리아]
캐논코리아 통합 법인 출범 기념 프로모션 [사진=캐논코리아]

이벤트 대상 기종은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4종(EOS R5, EOS R6, EOS R, EOS RP), 풀프레임 DSLR 카메라 2종(EOS 5D Mark IV, EOS 6D Mark II), APS-C 타입 DSLR 카메라 1종(EOS 90D), 미러리스 카메라 2종(EOS M6 Mark II, EOS M200) 등 총 9종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푸짐한 사은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 다이슨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할인 행사 진행

다이슨 코리아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무선 청소기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이슨 데모 스토어와 공식 웹사이트를 포함해 백화점 내 다이슨 매장 등에서 진행된다.

무선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가습기 일부 품목을 최대 4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사전 종료된다.

◆ 바디프랜드-농협서울지역본부, 중랑구 사회복지기관에 '행복나눔상자' 전달

바디프랜드가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와 함께 서울 중랑구 소외·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바디프랜드와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지난 1일 후원 물품 전달식을 열고 총 400만원 상당의 '행복나눔상자'를 기부했다.

바디프랜드-농협서울지역본부 중랑구 사회복지기관에 '행복나눔상자' 전달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농협서울지역본부 중랑구 사회복지기관에 '행복나눔상자' 전달 [사진=바디프랜드]

행복나눔상자는 양사가 일정 금액을 출연해 마련한 생필품 상자다. 즉석식품, 김, 과일 등으로 구성된 이 후원 물품은 중랑구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소외·취약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휴테크 안마의자, 11월 '렌털 할인 프로모션' 실시

휴테크산업이 11월을 맞아 '렌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에는 카이(KAI) GTS9 아트모션을 비롯해 ▲카이 GT9 아트모션 ▲카이 SLS9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카이 GTS7 아트모션 ▲카이 SLS7 ▲카이 LS9 등 휴테크 플래그십 카이 라인업 7종과 스테디셀러 ▲라움 ▲H9 등 폭넓은 제품이 포함된다.

또 더 많은 고객들이 안마의자를 통해 일상 속 휴식과 힐링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납금 할인, 보상판매 할인, 직영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선납금 할인, 보상판매 할인, 직영점 할인이 동시 적용된다.

◆ 한국엡손, '지구샵'과 친환경 제품 제작 맞손

한국엡손이 제로웨이스트 전문 편집브랜드 지구샵과 친환경 제품 제작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하며 '메이크 어 에코 샵(Make a Eco Shop)'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엡손, '지구샵'과 친환경 제품 제작 업무협약 [사진=한국엡손]
한국엡손, '지구샵'과 친환경 제품 제작 업무협약 [사진=한국엡손]

엡손은 각종 견적서, 문서 출력 등 지구샵 본사의 오피스 업무를 지원할 엡손 워크포스 프로 복합기 WF-C8690과 지구샵 홈&베이커리 연남점을 포함해 오프라인 매장의 안내문, 엽서 등 홍보물 제작을 위한 에코탱크 프로 A3 복합기 L15160 등 사무기기를 지원할 예정이다.

◆ 필립스 아벤트, 네이버 '라이프대전'서 국민육아템 할인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가 오는 14일까지 네이버 '라이프대전'에서 베스트 육아용품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9일 오후 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최초로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행사 할인가에 다운로드 쿠폰 적용 시 젖병, 노리개, 스팀 소독기 등 필수 육아용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방송 중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댓글 이벤트를 통해 30명에게 '내추럴 PA 젖병(260ml)'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 힘펠, 공식 온라인 쇼핑몰 '힘펠몰' 리뉴얼 오픈

힘펠이 환기가전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힘펠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된 힘펠몰은 소비자가 편리하고 정확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사용자 환경(UI)과 사용자경험(UX)이 반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힘펠, '힘펠몰' 리뉴얼 [사진=힘펠]
힘펠, '힘펠몰' 리뉴얼 [사진=힘펠]

소비자의 구매 패턴과 여정을 고려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디자인했으며, 고객리뷰와 제품정보 영상 등을 담은 카테고리를 추가해 사용자에게 직관적인 제품 경험을 제공한다. 또 PC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사용자 편의성과 가독성을 한층 높였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캐논코리아, 통합 법인 출범 기념 프로모션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