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넥슨,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사전등록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월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앞두고 사전등록 실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하며 사전등록 누적 인원 수에 따라 네 단계에 걸쳐 보상을 선물한다. 최고 단계 50만명 달성 시 참여자 전원에게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이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선착순 5만명에게 블루 아카이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 익명으로 게시글 작성이 가능한 블루 아카이브 전용 커뮤니티를 신설하고 공식 트위터에서는 사전등록을 기념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은 사전등록을 기념해 일본의 유명 성우 오구라 유이와 콘도 레이나의 축전 영상도 공개했다. 오구라 유이는 인기 캐릭터인 '시로코'의 성우로 참여했고 콘도 레이나는 '아루'를 연기했다.

넥슨은 작곡가 문광호(미츠키요)와 가수 이진아가 작곡에 참여한 블루 아카이브 한국 및 글로벌 전용 신규 OST 'Target for Love'를 공개했다. 신규 OST는 가수 이진아의 피아노 솔로 파트 연주를 담고 있으며 게임 세계관에 걸맞은 서정적이면서도 판타지적인 음원을 선보인다.

한편 11월 중 국내 및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루 아카이브는 여러 학원과 동아리 학생들의 이야기가 담긴 서브컬처 게임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사전등록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