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국타이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다음달 12일까지 서류 접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한 직무설명회 진행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10월 12일까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바탕으로 미래 오토모티브 산업을 선도할 2021년 하반기 프로액티브 리더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채용은 연구개발(R&D)과 생산기술, 경영지원, 해외 및 국내영업, 마케팅, SCM 직군 등을 중심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한국타이어는 채용기간 동안 회사와 타이어, 그리고 직무에 대한 지원자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비대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특히 올해는 최근 부각되고 있는 IT 기술 메타버스를 직무설명회에 적용해 지원자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메타버스 공간 내에서 직무 멘토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지원한 직무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질의 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사 희망자는 10월 12일까지 한국타이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HKAT), 1차와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학교 성적과 어학 기준을 충족하는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다음달 12일까지 서류 접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