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그알', 2년2개월만 최고시청률…故손정민 목격자 인터뷰 '최고의 1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가 2년 2개월 만에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31일 시청률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29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2019년 3월 이후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평균 전국 가구 시청률은 1부 8.4%, 2부 9.6%였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故손정민씨 사망 사건에 대한 의혹을 파헤쳤다.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故손정민씨 사망 사건에 대한 의혹을 파헤쳤다.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최고의 1분은 4월25일 새벽 누군가가 물속으로 허우적거리며 들어가는 것을 목격 했다는 목격자 인터뷰로, 10.1%(TNMS, 전국가구)까지 상승했다.

TNMS 시청자데이터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30대 여자가 가장 많이 시청해 10.4%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으로도 전국 평균 1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가 평소 5%대의 시청률을 기록해오던 것과 비교하면 이날의 성적은 매우 높은 수치다. 앞서 2019년 7월 방송한 고유정 편과 같은 시청률이기도 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한강 의대생 사망사건으로 알려진 故손정민 군의 사망 미스터리를 파헤쳤다. 제작진은 직접 입수한 다양한 영상, 목격자들의 증언을 기반으로 사건을 다시 재구성하고 고인과 술자리에 동석했던 친구의 아버지와 변호사 등을 만나 입장을 보도했다.

특히 유튜버와 네티즌들이 무분별하게 제기하는 주장들이 허위라는 사실을 반증하며 사건과 관련된 논란을 잠식시켰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알', 2년2개월만 최고시청률…故손정민 목격자 인터뷰 '최고의 1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