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김인규 대표의 소방관 사랑"…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운영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민에 헌신하는 소방관들 위한 간식차 지원…"지난해보다 규모 확대"

하이트진로가 25일 강남소방서에서 '2021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하이트진로 정세영 수석팀장(오른쪽에서 첫번째)와 강남소방서 윤득수 서장(오른쪽에서 두번째) 등 관계자 5명이 참석해 기념촬영에 응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25일 강남소방서에서 '2021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하이트진로 정세영 수석팀장(오른쪽에서 첫번째)와 강남소방서 윤득수 서장(오른쪽에서 두번째) 등 관계자 5명이 참석해 기념촬영에 응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가 소방관 지원을 확대한다.

하이트진로는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푸짐한 간식과 선물을 증정하는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올해는 규모를 확대·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감사의 간식차' 행사는 5개 소방본부 산하 20개 소방서 대상, 총 2천200여명의 소방관에게 마음을 전달, 참여 소방관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하이트진로는 소방관들의 헌신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는 간식차 규모를 확대·운영하기로 했다. 직접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소방서 중 서울, 경기, 인천, 제주, 창원, 전남, 전북, 대전 등 8개 소방본부 30개 소방서를 선정해 총 3천300여명의 간식을 지원한다.

뉴욕핫도그, 떡볶이, 지역특산물로 구성한 과일큐브 등 인기 간식 메뉴뿐 아니라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치킨·피자 쿠폰, 하이트진로의 인기 브랜드 굿즈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25일 서울 강남소방서를 시작으로 3일간 서울 소재 소방서를 찾아가며, 오는 10월 7일까지 6개월간 전국의 소방서를 순차적으로 방문,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감사의 간식차는 현장 소방관들의 호응이 높은 만큼, 전국의 모든 소방관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매년 지원 대상 및 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국민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고가 많은 소방관들이 간식차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피로를 덜 수 있길 바란다"며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방관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각도로 고민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인규 대표의 소방관 사랑"…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운영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