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전자 단신] 현대렌탈케어, 자가관리형 비데 '더클린 라이트'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진=현대렌탈케어]
[사진=현대렌탈케어]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현대렌탈케어, 자가관리형 비데 '더클린 라이트' 출시

현대렌탈케어가 '현대큐밍'의 첫 자가관리형 비데 '더클린 라이트(B-L200W0B)'를 선보인다. 더클린 라이트는 필터와 노즐을 소비자 본인이 직접 교체해 사용하는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케어 서비스 제공 없이 사용자가 직접 교체할 수 있도록 해 편리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렌탈케어는 '방문 관리'와 '자가 관리'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설치 후 4개월 차가 되면 최초 1회 케어 매니저가 방문해 교육을 진행하고, 이후에는 비데 필터와 노즐 등 소모품을 4개월 주기로 택배로 발송해주는 방식이다.

◆ 한국엡손,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스캐너 부문 대상 수상

한국엡손이 '2021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스캐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1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들의 가치소비 요구에 발 빠르게 반영하고, 품질 혁신으로 가심비를 만족하게 하는 기업 제품에 수여하는 시상이다.

앱손은 지난해 소비자들의 한국 문서 스캐너 시장에서 점유율 1위(출하량 기준)를 기록하기도 했다. 엡손은 평판 스캐너, 휴대용 스캐너, 급지평판형 스캐너, 급지형 스캐너 등 4가지 카테고리에서 사용자 환경과 특성에 최적화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엡손 스캐너의 대표 제품으로는 ▲휴대용 스캐너 ES-60W ▲북 스캐너 ES-580W ▲포토 스캐너 Perfection V850프로가 있다.

◆ 코지마, '가정의 달' 5월 매장 방문객 급증

코지마는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 약 보름간 일평균 매장 방문객을 집계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보다 약 35% 늘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대유행 이전인 2019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도 증가세를 보였다.

 [사진=코지마]
[사진=코지마]

이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과 가족 건강을 위한 선물로 안마의자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결과로 풀이된다.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매장마다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제품 시연 전후 소독에 만전을 기하며 관리한 점도 영향을 미쳤다. 여기에 코지마의 대표 모델을 업그레이드한 '레전드 시그니처'와 디자인을 차별화한 '아틀리에' 등 신제품에 대한 관심도 반영됐다.

◆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온라인 과학교실' 지원

반도체 장비기업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어플라이드와 함께하는 온라인 과학교실'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어플라이드와 함께하는 온라인 과학교실은 올해 7월부터 10월까지 경기도 이천시 15개 지역아동센터 220여 명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과학적 사고력 함양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과학 교육 키트를 학생들이 직접 만지고 체험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후원한다. 또 임직원들은 과학 교육 키트 포장 등 프로그램 운영에 참여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현대렌탈케어, 자가관리형 비데 '더클린 라이트'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