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전자 단신]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3구 모델 선봬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3구 모델 선봬

SK매직이 지난달 출시한 프리미엄 인덕션 '보더리스 인덕션' 4구 모델에 이어 3구 모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촘촘하게 배열된 6개의 고성능 싱글쿼드 코일이 빈틈없이 고르고 빠르게 열을 전달해 사각지대 없이 7개 쿠킹존 어디에서나 3천400W의 최고화력을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보더리스 인덕션 3구 일시불 구매 고객 중 200명 한정으로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20평형)를 패키지로 판매한다. 렌털 고객에게는 렌털료 15% 할인과 플렉스 냄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쿠첸, '플레스쿡으로 완성하는 오늘의 식탁' 이벤트 진행

쿠첸이 '요리컬렉션 플렉스쿡으로 완성하는 오늘의 식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마트 쿠커 '플렉스쿡'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플렉스쿡 브랜드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플렉스쿡'에 탑재된 자동 레시피 중 아침, 점심, 저녁 메뉴를 각각 선택해 '오늘의 식탁'을 완성하면 된다. 3개 메뉴를 채운 후 '오늘의 식탁 완성'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되며, 하루 한 번씩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오는 30일까지, 2차는 31일부터 내달 20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회차별로 '플렉스쿡'(1명), 오덴세 밥&국 그릇 세트(7명), 커피 기프티콘(50명)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1차는 6월 4일, 2차는 6월 2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일렉트로룩스, '식기세척기 800'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일렉트로룩스가 오는 6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주방가전 '식기세척기 800'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식기세척기 800의 비밀 맞추기' 퀴즈 이벤트는 식기세척기 800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세계 최초로 장착된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800만의 특별한 기술 이름을 맞히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무선청소기 퓨어 Q9 파워프로(1명), 익스플로어 7 토스터(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사진=일렉트로룩스]
[사진=일렉트로룩스]

'스웨덴 이모님 인증 이벤트'는 식기세척기 80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구매 사이트와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포토 후기'를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마치면 된다. 베스트 리뷰에 선정되면 로봇청소기 퓨어 i9.2(1명)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퓨어 A9(3명), 핸드 블렌더(1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엡손, 에코탱크 프로 복합기 L6460, L6490 출시

한국엡손이 빠른 출력 속도와 저렴한 유지비용을 자랑하는 에코탱크 프로 복합기 2종(L6460, L6490)을 출시한다. 신제품 2종은 마이크로 피에조 히트프리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복합기 본연의 기능과 에너지 절감까지 다잡은 완성형 모델이다. L6460은 출력, 복사, 스캔 기능을, L6490은 출력,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지원한다.

두 제품에 내장된 히트프리 기술은 레이저 프린터와 달리 열을 필요로 하지 않아 전력 소모가 낮고 탄소 배출도 적어 환경 친화적이다. 흑백 A4 단면 기준 첫 장 출력에 약 7초가 걸리며, 분당 17매(ipm)의 고속 출력이 가능하다.

◆인피니언, 30~500W 애플리케이션 위한 CoolGaN IPS 제품군 첫 선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새로운 CoolGaN IPS 제품군을 출시했다. IPS 제품군의 첫 제품인 하프 브리지 및 싱글 채널 제품은 충전기와 어댑터, SMPS 같은 중저전력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사진=인피니언]
[사진=인피니언]

600V CoolGaN 하프브리지 IPS IGI60F1414A1L은 중저전력대의 작고 가벼운 디자인에 적합하다. 열적으로 향상된 8x8 QFN-28 패키지로 제공되며, 매우 높은 전력 밀도의 시스템을 가능하게 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 3구 모델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