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증권 "출·퇴근길 美주식 거래하고 배달앱 쿠폰 받아가세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 프리마켓(Pre-Market)이어 애프터마켓(After-Market)도 거래 시간 확대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삼성증권은 기존에 제공되지 않았던 애프터마켓(장후)거래 시간을 두시간 확대해, 오전 5시부터 7시까지 미국 주식을 거래 가능케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또한 이번 애프터마켓 거래 시간 확대에 맞춰, 삼성증권은 '출퇴근길엔 주식주문! 배달주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이벤트를 신청 후, 삼성증권이 지원하는 프리마켓 시간(17:00 - 22:30)과 애프터마켓 시간(05:00 - 07:00) 내에 미국 주식을 1회 기준 1백만원 이상 온라인으로 거래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쿠팡이츠 쿠폰을 지급한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이번 애프터마켓 거래시간 확대로 인해 삼성증권에서는 반나절 이상(14시간) 미국주식을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그동안 해외주식, 특히 미국 주식을 정규 시장 시간 내 거래하는 국내 투자자들의 경우, 불가피하게 늦은 밤 주식을 거래하게 돼 일부 번거로움이 있었던 것으로 안다"며 "위와 같은 번거로움을 덜고자 삼성증권에서 미국 주식 장전·장후 거래 시간을 대폭 늘리는 등 적극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수연 기자(papyru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증권 "출·퇴근길 美주식 거래하고 배달앱 쿠폰 받아가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