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던킨, 일부 매장 24시간 배달 영업…‘던킨 투나잇’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현재 12개 매장에서 심야 배달 서비스 운영 중

던킨이 신메뉴 '던킨 투나잇'을 출시했다. [던킨]
던킨이 신메뉴 '던킨 투나잇'을 출시했다. [던킨]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던킨이 주요 매장 영업시간을 24시간으로 늘리고, 배달과 픽업 서비스를 도입한다.

SPC 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배달 전용 메뉴 ‘던킨 투나잇’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던킨은 일부 매장에 심야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도입했다. 현재 배달 이용률이 높은 강남본점, 강북구청사거리점, 선릉역점, 상록수역점, 연신내점, 화곡역점 등 12개 매장에서 운영 중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해피오더 등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던킨 투나잇을 비롯해 던킨의 모든 메뉴 주문이 가능하다.

던킨 투나잇은 ‘던킨만으로 충분해!(Dunkin’ is Enough)’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배달 및 포장 특화 메뉴다. 늦은 밤에도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메뉴로, 이동 시 제품의 섞임과 흔들림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배달 전용 박스에 담아 제공한다.

메뉴 구성도 다양하다. 던킨 투나잇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와 맥주와 잘 어울리는 ‘킬바사 소시지 버거’, ‘내쉬빌 치킨버거’, ‘순살 치킨 텐더’, 그리고 ‘떠먹는 떡볶이 도넛’처럼 던킨만의 이색 메뉴 등으로 구성됐다.

SPC 그룹 던킨 관계자는 “최근 ‘홈술’, ‘혼밥’ 트렌드는 물론 한밤에도 완벽한 맛조합을 찾는 MZ세대를 공략한 던킨 투나잇을 출시하고 24시간 운영 매장을 도입했다”며 “앞으로 직영점을 중심으로 한 24시간 운영 매장을 확대하고, 배달 및 포장에 특화된 특화된 신제품 출시 등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 kth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던킨, 일부 매장 24시간 배달 영업…‘던킨 투나잇’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