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도둑들'→'내부자들'…쇼박스, 쿠팡플레이에 히트작 51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쇼박스가 천만 영화 '도둑들'을 비롯해 대표 흥행작들을 쿠팡플레이에 공개한다.

쇼박스는 쿠팡이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인 쿠팡플레이에 총 51편에 이르는 영화들을 대규모로 공급, 쿠팡과 함께 양질의 영화를 제공할 전망이다.

'도둑들' '내부자들' '관상' '봉오동 전투' 포스터 [사진=쇼박스]
'도둑들' '내부자들' '관상' '봉오동 전투' 포스터 [사진=쇼박스]

쿠팡플레이는 인기 영화, 국내외 TV시리즈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쿠팡의 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멤버십 비용만으로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쇼박스의 대표작 중 하나인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수현 등 톱배우들의 맹활약으로 개봉 당시 1298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도둑들'은 물론이고,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을 통해 세계적 배우로 올라선 송강호의 주연작이자 개봉 당시 913만 관객을 동원한 '관상'도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2020년 최고 흥행작 '남산의 부장들'의 이병헌과 드라마 '비밀의 숲'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조승우의 연기 호흡을 만날 수 있는 '내부자들'도 빼놓을 수 없다. '내부자들'은 총 915만 관객('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관객수 포함)을 동원하며 역대 청소년관람불가 영화 중 최고 흥행을 기록한 작품이다.

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등 대세 배우들의 열연을 담은 '봉오동 전투', '킹덤' 김성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선균과 조진웅이 숨막히는 추격전을 펼친 '끝까지 간다', 충무로 대표 배우 최민식과 하정우 주연작 '범죄와의 전쟁' 등 총 51편의 쇼박스 영화들이 쿠팡플레이에서 서비스 될 예정이다.

쇼박스 측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총 51편의 쇼박스 수작 영화들을 쿠팡 회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쟁쟁한 감독과 배우들이 참여한 작품들을 제공함으로써 집에서 편리하게 영화를 즐기는 '집콕'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둑들'→'내부자들'…쇼박스, 쿠팡플레이에 히트작 51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