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선데이토즈, 온라인 송년회 개최…연말까지 재택 이어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정섭 대표, 다양한 신작 출시 노고에 감사 전하며 내년 기업 성장 기대 전해

김정섭 선데이토즈 대표. [사진=선데이토즈]
김정섭 선데이토즈 대표. [사진=선데이토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임직원 대상의 2020년 송년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선데이토즈 송년회는 매년 12월 중순 전체 구성원이 참석해 사업 및 경영성과, 내년 사업 계획 등을 발표하는 자리로 창사 이래 12년째 이어지고 있는 행사다.

전직원 해외 워크샵 일정 발표를 비롯해 대다수 구성원들에게 컵라면부터 상품권, 대형 가전, 특급 호텔 숙박권 등을 선물하는 경품 추첨은 소셜 미디어와 업계에서 매년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같은 송년회 문화는 창업 원년인 2009년 자체 개발해 서비스한 '애니윷놀이'로 12월 모임을 진행한 게 시발점이 됐다.

온라인으로 인사를 전한 김정섭 대표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재택 근무와 업무 제한 등을 극복하며 새로운 경험을 쌓은 한 해로 기억될 것"이라며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기존 게임들과 신작, 우리만의 문화를 통한 회사의 성장을 일궈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각 구성원의 집과 사무실에서 시청된 송년회 경품 추첨은 선데이토즈에서 개발한 '선토 럭키 머신'이 실시간 추첨을 담당하며 긴장과 즐거움을 전했다. 전체 구성원 330여명 전원에게 치킨 상품권을 선물하며 150여명에게 추첨 선물이 지급된 이번 행사에서 스타일러 등 가전 제품은 최고 인기 경품으로 관심을 모았다.

나윤수 인사팀장은 "코로나19 상황이라는 특수성을 감안해 안전과 함께 예년처럼 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기고 기쁨을 나눌 행사를 준비했다"며 "연말까지 사내 방역과 관련 안내, 재택 근무, 온라인 업무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올해 국내외 3개 신작과 기존 20여개 게임을 서비스하며 3분기까지 전년 총매출에 준하는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선데이토즈, 온라인 송년회 개최…연말까지 재택 이어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