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엔씨, 신작 '퓨저' 신규 영상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분야별 셀럽과 함께한 신규 영상…'DJ DNA 테스트' 이벤트 개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북미 법인인 엔씨웨스트(대표 윤송이)는 콘솔·PC 플랫폼 신작 '퓨저(FUSER)'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5일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에는 ▲엔터테이너 데이비드 하셀호프(David Hasselhoff) ▲연기자 조나단 반 네스(Jonathan Van Ness)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클로이 김(Chloe Kim) ▲피트니스 모델 섬머 레이(Sommer Ray) ▲힙합 아티스트 커티스 로치(Curtis Roach) 등이 등장한다. DJ로 변신한 이들은 '누구나 DJ가 될 수 있다(Anyone can be a DJ)'는 모토를 강조한다.

퓨저는 엔씨웨스트가 퍼블리싱 하고 미국의 음악리듬 게임 전문 개발사인 하모닉스가 제작한 신개념 인터랙티브 음악 게임이다. 북미 유럽 지역에 오는 11월 10일 출시한다. 이 게임은 콘솔 3대 플랫폼인 플레이스테이션4(PS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와 PC(윈도우)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회사 츠근 'DJ DNA 테스트(DJ DNA TEST)' 이벤트도 개최한다. 자신의 디제잉 본능이 드러난 포스터를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유명 DJ인 디플로(Diplo)와 함께하는 디제잉 배틀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 신작 '퓨저' 신규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