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집콕 학습'이 대세…CJ오쇼핑, 유아동도서 편성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 한달간 진행…신학기 맞이 '파이팅 새학기' 프로모션도 개최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2학기 등교 수업이 미뤄지며 '집콕 학습' 수요가 늘고 있다.

또 전면 재택근무까지 확산되면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집에 있는 시간이 기약없이 길어지자 홈스쿨링 카테고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모습이다.

15일 CJ ENM 오쇼핑부문(CJ오쇼핑)에 따르면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된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12일까지 TV홈쇼피 유아동도서 카테고리 주문 금액을 분석한 결과 전월 동기 대비 약 2배, 전년 동기 대비 2.5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 3일 방송한 유아동 영어 리딩북 '옥스포드 리딩트리(ORT)'는 방송 한시간 동안 6억 원을 훌쩍 넘는 주문 금액을 기록하기도 했다.

CJ오쇼핑이 '집콕 학습' 시장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이 '집콕 학습' 시장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사진=CJ오쇼핑]

이에 CJ오쇼핑은 이달 말까지 안방 1열을 나만의 도서관으로 꾸밀 수 있는 유아동도서 베스트셀러와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교육 상품 편성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이날 오후 1시 35분에는 세계 각국 대표 그림책을 한데 모은 '시공주니어 네버랜드'를 TV홈쇼핑 단독 론칭한다. 국내 대표 유아동도서 출판사 시공주니어가 엄선한 그림책 273권을 만나볼 수 있다. CJ오쇼핑은 생방송 구매 고객에게 1천200폭 3단 책장을 제공하고, 상품평 작성 시 스케치북 세트와 색연필(18색)도 증정할 계획이다.

오는 16일 오후 12시 35분에는 월간 도서 배송프로그램 '비룡소 북클럽 비버'가 방송된다. 이 상품은 영유아 교육과정에 맞춰 책을 큐레이션해 아이의 집중력과 창의력을 길러주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잡아주는 상품이다.

신학기를 맞아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크레용, 파스텔, 물감 등으로 구성된 미술교구세트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영유아 놀이학습 필수 아이템 블루래빗 '한글수학'과 '토이북'을 오는 17일과 24일, 옥스포드 리딩트리 '퓨처팩'과 '리딩북'을 오는 18일과 25일에 판매한다.

재택근무와 육아를 동시에 챙기는 부모들을 위한 신학기 프로모션 '파이팅 새학기'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TV홈쇼핑과 CJ몰l에서 판매하는 유아동 상품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열공 지원금' 1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CJ오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상품과 카드 청구할인 혜택까지 준비됐다.

CJ오쇼핑 관계자는 "공부 습관을 길러주기에 최적의 시기인 신학기에 코로나19로 등교 및 외출이 제한되면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교육과 놀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홈스쿨링 카테고리가 계속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좋은 학습 상품을 엄선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집콕 학습'이 대세…CJ오쇼핑, 유아동도서 편성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