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임영웅 커피'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팬들과 1:1 랜선 팬미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3일 16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화상 팬미팅 진행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매일유업이 오는 13일 바리스타룰스의 홍보대사인 가수 임영웅의 1:1 랜선 팬미팅을 연다.

10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지난 4월, 임영웅은 팬들의 적극적인 추천에 의해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발탁됐다. 임영웅은 평소 개인 방송과 SNS 상에서 바리스타룰스가 자신의 '최애 커피'라고 밝혔고, 이를 눈여겨본 팬들이 제조사인 매일유업 측에 임영웅을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기용해 달라고 요청했다.

팬클럽 회원들은 바리스타룰스를 '임영웅 커피', '영웅커피' 라고 부르며 자발적 구매 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해당 내용을 검토한 매일유업은 진정성 있는 활동이 가능할 것이라고 판단, 임영웅을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팬들이 만든 모델인 만큼,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 마케팅에 임영웅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대표적인 사례가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공개한 뮤직비디오다. 임영웅에게 공식 뮤직비디오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된 매일유업 측이 임영웅의 생일과 모델 발탁을 기념해 대표곡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헌정했다.

임영웅은 "20대 때부터 즐겨 먹던 바리스타룰스의 모델이 된 것은 전적으로 팬 여러분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애정하던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끔 노력해 주신 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인 만큼, 바리스타룰스와 임영웅을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시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오는 13일 오후 4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는 임영웅이 '그맛 챌린지' 이벤트 당첨자 열 명과 화상채팅을 통해 개별적으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당첨자는 주어진 대화 시간 동안 임영웅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거나 자신의 고민을 나눌 수 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 커피'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팬들과 1:1 랜선 팬미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