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진에어, 국내선 전 노선 편도 1만9천원부터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선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진에어가 국내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17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된다. 7월 17일부터 10월 24일 사이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 대상이다. 오는 31일에 신규 취항하는 ▲김포~대구 ▲김포~울산 ▲울산~제주 노선도 포함된다.

진에어 B737-800 [진에어]
진에어 B737-800 [진에어]

특가 항공권은 국내선 전 노선 편도 총액 기준 최저 운임 1만9천원부터 판매된다. 특히 신규 취항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사전좌석지정 서비스 무료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삼성카드·하나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 받은 후 5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신규 회원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한 항공권 예매 고객이면 어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사진 공유 및 축하 댓글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 5월, 6월에도 김포~부산, 김포~광주, 대구~제주, 김포~여수 노선 등을 신규 취항한 바 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에어, 국내선 전 노선 편도 1만9천원부터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