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한화생명, 한부모 가정·소상공인 고객 위한 ‘맘스케어 마켓’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한부모가정과 복지기관 위해 특별한 물품 기부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한화생명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700곳의 한부모 가정과 복지관에 생필품을 기부하는 ‘맘스케어 마켓’ 을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사 소상공인 고객 중 FP의 추천을 받아 선정된 고객의 가게 300곳에서 각 100만원, 총 3억원의 물품을 구입해 기부한다. 비용은 임직원 봉사기금인 ‘사랑모아기금’을 활용한다. 정상적인 ‘컨택트 봉사활동’이 중단된 상황에서 더 의미 있는 기부를 준비한다.

 [한화생명]
[한화생명]

물품구입처를 소상공인 고객으로 선정하면서 소비축소로 고통 받는 소상공인 고객을 돕는 의미도 있다. 전국 한화생명 FP들이 소상공인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행사 내용을 소개하고 사내게시판을 통해 사연을 접수하는 방식으로 구입처 신청을 받는다.

신청기간은 26일까지며 투명한 선정과정을 위해 내·외부 심의위원회도 구성한다. 고객의 사연과 현재 매출, 재정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식품, 문구류, 도서, 생활용품 등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 고객 30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김영식 한화생명 상무는 “맘스케어 마켓은 코로나19로 인해 더 어려움을 느끼는 취약계층을 챙기고, 고객은 매출이 늘고 FP들은 고객을 만남과 동시에 보람도 느낄 수 있는 1석 3조의 사회공헌활동이다"라며 "앞으로도 한화그룹의 사회공헌철학인 ‘함께 멀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준비해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생명, 한부모 가정·소상공인 고객 위한 ‘맘스케어 마켓’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