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오픈 3일간 문의 인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인천 송도국제도시 1공구 B2블록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개관한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에 홈페이지 접속자와 문의전화가 폭주하면서 분양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13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1공구 B2블록에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한 이후 주말 3일 동안 홈페이지 접속자수가 약 15만여건, 문의전화 약 4700콜에 달했다. 특히 밀려오는 문의전화로 전화상담이 제대로 이뤄지지 못하는 것을 대비해 진행한 상담전화예약 시스템 접수건수도 약 2000여 건에 달해 수요자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분양관계자는 “실물 견본주택 못지 않게 수요자들이 사이버로 모델하우스를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사전에 서버증설은 물론 TM인력도 증원 배치 했지만 생각보다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실물 관람을 못하는데 따른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청약전까지 다양한 영상 콘텐츠도 제공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지난 13일에는 김일중 아나운서가 ‘힐스 튜토리얼’을 통해 수요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영상이 제공됐으며, 16일(월)에는 개그우먼 안소미가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의 인테리어를 소개하는 ‘인테리어 트렌드픽’을 영상을 선보인다. 18일(수)에는 홍쓴부부(제이쓴, 홍현희 부부)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20일(금)에는 김일중 아나운서와 성선화 기자가 진행하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현대건설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여기에 중도금 이자후불제(9억원 이하)가 적용되며, 1차 중도금 납입 일정을 전매가능일 이후로 하여 중도금 납부 이전에 전매가 가능하고, 오피스텔은 중도금 50% 무이자가 적용된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오픈 3일간 문의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