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케이카, 새 얼굴로 정우성 발탁…'믿고 사는 중고차' 이미지 강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20일부터 광고 캠페인 진행…'신뢰' 마케팅 본격화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K Car(케이카)는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배우 정우성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케이카는 이번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2020년 '신뢰' 기반의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소비자에게 중고차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이고,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중고차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케이카는 정우성이 오랜 기간 최고의 위치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쌓아온 신뢰감과 진솔한 이미지가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우성의 신뢰 이미지를 통해 20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직영 시스템을 강조해 '믿고 사는 직영 중고차' 이미지를 강화하고, 홈서비스, 케이카 워런티(KW)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알리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케이카는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배우 정우성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케이카]
케이카는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배우 정우성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케이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오는 20일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매입부터 진단, 판매, 책임까지 직접 하는 케이카만의 직영 중고차 시스템 강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해당 광고는 TV CF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이사는 "오랜 기간 톱 배우로서 존재감을 과시하며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해 온 정우성의 이미지가 20년간 시장에서 신뢰를 쌓아온 케이카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올해 정우성과 함께 브랜드는 물론 중고차 시장의 발전과 신뢰도 제고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이카, 새 얼굴로 정우성 발탁…'믿고 사는 중고차' 이미지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