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긴 가을 땡큐!"…한섬, 경량 재킷 등 가을 아우터 판매 불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우터 제품 소진율 65% 넘어…10여 개 제품 재생산 돌입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큰 일교차의 가을 날씨가 예년보다 길게 이어지면서 아우터와 이너웨어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경량 점퍼·베스트·니트 등 가을 아우터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자사의 여성 브랜드 2019년 가을 아우터 상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27%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섬의 대표 여성 브랜드인 타임·마인·시스템 등의 경량 재킷·베스트·니트 등 30여 개의 아우터 상품의 평균 소진율은 65%를 넘겼다. 통상적으로 패션업계에선 정상 제품 소진율이 60%를 넘으면 성공했다고 평가한다.

특히 타임 '벨티드 패딩 점퍼&후드 넥워머', 타임 '핸드메이드 퍼 블록 베스트', '시스템 '벨티드 퀄팅 구스 다운 점퍼', 랑방 컬렉션 '레더 스트랩 숏 코트' 등 10여 개의 상품은 1차 생산량이 모두 소진돼 재생산에 들어간 상태다.

시스템 벨티드 퀄팅 구스다운  [사진=한섬]
시스템 벨티드 퀄팅 구스다운 [사진=한섬]

타임 '벨티드 패딩 점퍼&후드 넥워머'는 가볍고 긴 기장의 패딩 충전재가 적용된 퀄팅 스티치 디자인 점퍼로 블랙·카키 베이지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타임 '핸드메이드 퍼 블록 베스트'는 100% 밍크 퍼를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게 특징이다.

시스템 '벨티드 퀄팅 구스 다운 점퍼'는 실루엣 조절이 가능하도록 벨트가 적용됐으며, 부피감이 적어 이너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랑방 컬렉션 '레더 스트랩 숏 코트'는 캐시미어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좋다. 이번 시즌 상품은 전국 한섬 매장과 '더한섬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섬 관계자는 "기온에 따라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단독 아이템으로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도 있는 퍼(fur)·무스탕 베스트, 경량 구스 다운, 숏 코트 등 가볍고 짧은 기장의 아우터 제품이 인기"라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긴 가을 땡큐!"…한섬, 경량 재킷 등 가을 아우터 판매 불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