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신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육군 5군단에 선풍기 기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폭염 속 장병 사기 북돋기 위해 100대 전달…"쾌적한 근무환경 조성 일조"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신일산업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지난 24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육군 제5군단에 위문품으로 선풍기 100대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일산업은 지난 2015년부터 여름마다 군부대를 찾아 선풍기를 지원해 오고 있으며, 올해도 국가 안보의 최일선에 있는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군부대를 방문했다.

신일산업이 육군 제5군단에 선풍기 100대를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사진=신일산업]
신일산업이 육군 제5군단에 선풍기 100대를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사진=신일산업]

이 외에도 신일산업은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을 통해 선풍기를 기부하는 등 지속적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이와 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제 12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대상(국무총리상), 2017년 서울에너지복지나눔대상(서울시장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 날 기증된 선풍기는 장병들의 사기를 북돋움과 함께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윤석 신일 대표이사는 "무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소서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지만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의 미래에는 항상 순풍만이 불길 바란다"며 "신일 선풍기가 온열질환 발생을 최소화하고 건강한 여름나기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일, 호국보훈의 달 맞아 육군 5군단에 선풍기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