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지프, 우수 컨설턴트 선정 '2018 세일즈 클럽 어워드'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세일즈 컨설턴트 37명 2018 세일즈 클럽 멤버로 선정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FCA코리아가 지난해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를 선정하고 장려금을 지급했다.

FCA코리아는 23일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보테가 라운지에서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딜러사 관계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세일즈 클럽 어워드'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FCA 코리아의 '2018세일즈 클럽 어워드'는 한해 동안 우수한 판매 성과를 달성한 세일즈 컨설턴트를 세일즈 클럽 멤버로 선정하는 연례행사다. 올해는 전국 12개 딜러사에서 총 37명의 세일즈 컨설턴트가 '2018 세일즈 클럽 멤버'로 선정됐다.

 [사진=FCA코리아]
[사진=FCA코리아]

이 중 최고 실적을 기록한 10명의 세일즈 컨설턴트는 마스터 멤버, 이 외에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27명의 세일즈 컨설턴트는 스타 멤버로 선정해 시상을 진행했다. 총 10명의 마스터 멤버에게는 특별 장려금과 함께 지프 차량이 1년간 지원되며 마스터 멤버 전용 명함도 수여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난해는 지프가 단일 브랜드로서 수입 SUV 3위에 오르며 주목할만한 실적을 이룬 기념비적인 한 해였다. 이는 딜러사와 세일즈 컨설턴트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이 만들어 낸 뜻 깊은 결과"라면서 "올해에는 딜러사와 협력과 지원을 강화하고 새로운 네트워크를 확장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전문적인 서비스와 지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프, 우수 컨설턴트 선정 '2018 세일즈 클럽 어워드'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