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마트, '레드 데드 리뎀션 2' 마트 단독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토이저러스 온라인몰·4개 오프라인 매장서 6만6천 원에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GTA' 시리즈로 유명한 락스타 게임즈의 '레드 데드 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를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프라인 대형마트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2010년 출시된 전작 '레드 데드 리뎀션' 후 8년만에 공개되는 후속작이다. 전작인 '레드 데드 리뎀션'은 2010년 최다 '올해의게임(GotY)'을 수상했다. 또 해외 게임 비평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메타 스코어 95점을 기록하는 등 게임유저들 사이에서 '갓겜(완성도 높은 게임이라는 뜻)'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의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과 잠실, 구리, 청량리, 구로 4개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26일부터 대형마트 중 유일하게 '레드 데드 리뎀션2'를 6만6천 원에 판매한다.

특히 출시 기념으로 26일 하루 한정으로 '플레이스테이션 4' 본체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3만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상품기획자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레드 데드 리뎀션 2는 올 한 해 가장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토이저러스 4개 매장에서 오프라인 대형마트 중 유일하게 판매하는 만큼 더 빨리 게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마트, '레드 데드 리뎀션 2' 마트 단독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