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갤럭시 노트9' 품은 KB금융, 'KB Star' 폰 개통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윤종규 회장 "KB금융과 삼성전자 제휴시너지 고객에 제공"

[아이뉴스24 유재형 기자] KB금융그룹이 삼성전자와 제휴해 출시한 금융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KB Star'가 21일 첫 번째 고객에게 인도됐다고 발표했다.

이날 KB국민은행 여의도영업부에서 1호 개통자 김보민 고객을 초청해 단말기 전달식을 진행했다. 김보민 고객은 갤럭시 노트9 사전예약 첫날 KB스타뱅킹의 배너를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을 신청했다.

김보민 고객은 "주거래 은행인 KB국민은행 및 KB금융그룹 계열사들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고 포인트리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구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KB금융그룹 임직원 중 1호 개통자인 윤종규 회장은 "갤럭시 KB Star를 통해 고객에게 KB금융그룹의 다양한 디지털금융 서비스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KB금융과 삼성전자의 제휴시너지를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고 향후에도 이런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갤럭시 KB Star'는 스마트폰에 KB전용 금융 서비스 공간인 'KB Square'가 탑재돼 자주 사용하는 계좌를 바로 볼 수 있는 계좌뷰, Quick 메뉴 등이 제공된다. 또 KB금융그룹의 이벤트, 최신 금융 상품제공은 물론 KB금융그룹 계열사인 은행, 증권, 손해보험, 카드, 생명, 캐피탈, 저축은행의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갤럭시 노트9' 품은 KB금융, 'KB Star' 폰 개통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