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주류, 반얀트리서 풀파티 개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주류, 반얀트리서 풀파티 개최

롯데주류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이달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하이-파이브 비어 페스티벌(Hi-5 Beer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콘셉트는 '도심 속 프리미엄 장소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맥주'로, 콘셉트에 맞게 럭셔리한 풀파티(Pool Party)형태로 진행된다. 행사 장소는 '블루문', '쿠어스 라이트', '밀러', '클라우드' 등 매주 다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를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롯데주류는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브랜드 별 특징을 살린 다양한 조형물을 설치한 브랜드 존을 운영하고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오후 8시부터는 유명DJ들의 디제잉 공연으로 흥겨운 여름 파티 분위기를 만들 계획이다.

◆프링글스, '또띠아 멕시칸 BBQ' 출시

프링글스가 새로운 맛과 패키지의 프링글스 또띠아를 출시한다. 프링글스 또띠아는 옥수수를 갈아 얇게 반죽하고 구운 멕시코의 대중적인 간식을 칩 형태로 구현해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인기를 얻어온 제품이다. 새롭게 리뉴얼한 프링글스 또띠아는 트렌디한 제품 패키지는 물론, 시즈닝 농도를 최적화해 맛에 있어서도 업그레이드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프링글스 또띠아 멕시칸 BBQ는 멕시칸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BBQ의 담백하고 진한 맛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네 가지 맛에 신제품 멕시칸 BBQ가 추가돼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다음달 '신화워터파크' 개장

제주신화월드가 다음달 3일 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신화워터파크'를 공식 개장한다.

신화워터파크는 제주 유일의 대형 워터파크 시설로 총 면적 1만7천792㎡, 동시 수용 인원은 최대 3천400명이다. 야외 파도풀을 포함한 실내외 13종의 풀과 6종의 슬라이드 등 총 19개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췄다. 야외 카바나, 자쿠지 시설, 찜질방 등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부대시설도 마련돼 있다.

미국 올랜도 디즈니월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볼케이노베이의 워터슬라이드를 제작한 세계적인 워터 슬라이드 제조사인 캐나다의 프로슬라이드 테크놀러지사가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슈퍼 크리퍼 코일'과 '자이언트 더블 리프'는 신화워터파크의 대표 어트랙션이다. 이 외에도 '웨이브 풀'과 '샌드 캐슬 스파', '버블팝', '빅컵' 등도 마련돼 있다.

◆교촌에프앤비, '프리미엄브랜드지수' 6년 연속 1위

교촌에프앤비가 '2018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치킨전문점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2018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국내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다.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하며, 이를 2008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다.

교촌치킨은 프랜차이즈 업계의 불안정한 시장 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상생을 실천하며, 정직한 맛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점이 높이 평가됐다.

◆쿠팡, 테마관 '골프프로샵' 오픈

쿠팡이 골프 연습용품부터 필수 라운딩 용품까지 약 40만 개 상품을 선보이는 '골프프로샵'을 오픈했다.

특히 초보자에게는 장비 선택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쿠팡은 골프 입문자를 위한 테마별 골프클럽 추천 코너를 마련했다. 또 라운딩용품, 연습용품, 피팅/관리용품, 골프웨어, 골프가이드북 등 5개 카테고리로 구분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상품으로는 한국인 체형에 맞게 설계된 골프 클럽 세트 '캘러웨이 워버드17 스틸 남성 골프풀세트 13p'가 있다. 쿠팡가는 119만9천원대다. '핑 G400 골프 드라이버'를 51만2천원대에, 마이크로힌지(Microhinge) 인서트로 안정적인 터치감과 볼 구름을 보여주는 '캘러웨이 오딧세이 2018 오웍스 퍼터 블랙'을 23만9천원대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7월 '쇼킹 세일'…최대 50% 할인

토니모리는 오는 23일까지 7월 '빅 세일(BIG SALE)'을 연다. 전 품목 최대 50% 할인뿐만 아니라 ▲쇼킹프루프 메이크업 최대 50% ▲바캉스 애프터케어 최대 30% ▲선케어 전 품목 1+1 혹은 단품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바이오 이엑스 셀 토닝 필링 젤' 등이 증정되며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또는 토니모리 프리미엄 멤버십 '토니블랙' 회원은 매장에 방문만 해도 '퍼펙트 립스 쇼킹 립' 미니 사이즈를 받을 수 있다.

빅 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유료 멤버십인 '토니블랙' 멤버십은 매장에서 연회비 2만 원에 회원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5만 원 상당의 키트가 증정된다.

◆K2, '클린백' 증정 이벤트 실시

K2는 자연보전 활동의 일환으로 '쓰레기를 되가져오기'를 실천하는 '클린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웃도어 활동의 터전인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지나치기 쉬운 작은 쓰레기까지 되가져오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K2는 지난해부터 클린백 캠페인을 시작하며 등산 배낭에 매달거나 휴대하여 쓰레기를 담을 수 클린백을 제작해 주요 등산로 입구에서 클린백 1만2천개를 배포했다. 올해부터 2030 소비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통해 캠페인을 확대하여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K2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후 환경 보호에 대한 나의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클린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후 K2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에서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주류, 반얀트리서 풀파티 개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