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쌍용차, 우수 오토매니저 대상 '영업 마에스트로 워크숍'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올해 판매 목표 달성 위해 영업 네트워크 경쟁력 강화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쌍용자동차는 지난 해 우수한 실적을 거둔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를 대상으로 영업 역량을 강화하고 한 해 동안 감사의 마음을 담은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8일부터 충청북도 제천 리솜 포레스트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에는 지난해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쌍용자동차 오토매니저 63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은 자부심 고취와 세일즈 마인드 향상, 오토매니저로서의 프로의식 함양 등을 위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참석자들은 다양한 판매기법과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지난해 성과를 바탕으로 영업활동 계획을 함께 수립하는 등 영업 역량 강화를 위해 의논하는 시간을 통해 목표 달성 의지를 다졌다.

쌍용자동차는 이에 앞서 2월 2017년도 실적 최상위 20명의 오토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사흘간 제주도에서 판매 역량 강화 워크숍을 별도로 진행하는 등 오토매니저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세일즈 프로세스와 상담 기법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 내수 판매 성장세를 이어가는 한편 2018년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영업 네트워크 경쟁력 강화와 고객 만족도 향상 등 핵심 전략과제를 선정해 중점 추진하고 있다.

최종식 쌍용자동차 대표이사는 "쌍용자동차가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8년 연속 내수 성장세를 기록한 것은 영업 현장 일선의 SUV 전문 오토매니저들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면서 "영업 경쟁력 강화는 물론, 고객서비스 향상, 주간 연속 2교대 시행 등을 통해 생산 물량을 증대하고 시장점유율을 확대함으로써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우수 오토매니저 대상 '영업 마에스트로 워크숍'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