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파수닷컴, 가트너 심포지엄 참가…랩소디 소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디지털 문서 관리 플랫폼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파수닷컴이 가트너 심포지엄(Gartner Symposium)/ITxpo 2017에 참가해 새로운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 '랩소디(Wrapsody)'을 소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가트너 심포지엄/ITxpo 2017은 전 세계 기업의 최고정보책임자(CIO) 등 IT 임원들이 참석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IT 콘퍼런스다. 올해 행사는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디지털 문서 관리와 보안에 최적화된 플랫폼 랩소디를 소개했다. 랩소디는 PC, 서버, 이메일,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 흩어진 문서를 통합 관리하는 전사 차원의 문서 보안 플랫폼이다.

효율적인 문서 공유를 돕고, 문서의 버전 관리를 통해 업무 생산성을 향상한다. 또 모든 중요 자산을 문서 생성 시점부터 보호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파수닷컴 관계자는 "비정형 데이터를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러 기업의 상담과 데모 요청이 잇따랐다"고 전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사물인터넷(IoT)이 모든 기기를 실시간 감지하는 기술이라면, 랩소디는 기업의 주요 자산인 디지털 문서를 실시간 감지하는 솔루션"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랩소디가 주요 디지털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졌다"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수닷컴, 가트너 심포지엄 참가…랩소디 소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