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홈플러스 디즈니와 콜라보, F2F '스파이더맨' 티셔츠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 맞춰 19가지 스타일 선보여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마블(MARVEL) 스튜디오가 첫 선을 보이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Spider-Man: Homecoming)' 개봉에 맞춰 홈플러스는 이를 기념한 상품 마케팅에 들어갔다.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는 월트디즈니와 제휴를 맺고 스파이더맨 캐릭터 반팔 티셔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기존 다양한 스파이더맨 중에서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하며 보여준 특유의 익살과 재기 발랄한 캐릭터를 강조한 이미지들을 엄선했다.

총 19가지 스타일로, 4만7천500장 물량을 준비했으며, 전국 홈플러스 138개 점포 및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아동용 1만2천900원, 성인용은 1만5천900원부터이며, 출시를 기념해 29일부터 7월 12일까지는 2장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한다.

홈플러스는 스파이더맨은 남녀노소를 불문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홈플러스 F2F가 지난해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개봉에 맞춰 선보인 캐릭터 의류도 9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바 있다.

홈플러스 F2F팀 최영신 바이어는 "최근 히어로 영화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캐릭터 상품 수요도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인기 캐릭터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플러스 디즈니와 콜라보, F2F '스파이더맨' 티셔츠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