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21일 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한 3000원 균일가 색조 화장품 '손앤박 하티' 시즌2를 단독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모델이 GS25 뷰티 특화매장에서 모델이 손앤박 아이라이너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GS25]](https://image.inews24.com/v1/8349a8b9bc51cb.jpg)
GS25는 가성비 뷰티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 5월 손앤박 하티 색조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아이브로우, 립 틴트, 치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모두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다.
시즌2에서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군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슬림라이너 4종(매트 블랙·뮤트 브라운·스킨 베이지·더스티 베이지) △멀티스틱 8종(블러리 토프·블러리 돌체·블러리 모브·쉬어 누드·쉬어 로지·쉬어 시나몬·티어링 바닐라·티어링 로즈) 등 12종으로 구성됐다.
슬림라이너는 프루프 타입이며, 멀티스틱은 립·아이·치크 등 여러 부위에 활용할 수 있어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GS25 가성비 뷰티 화장품 매출은 지난달 기준 론칭 초기 대비 13배 성장했다. 같은 기간 200여개 뷰티 특화매장에서는 해당 카테고리 매출이 일반점포 대비 22배 이상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GS25는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스코네'와 협업한 가성비 메이크업 소품도 출시한다. 아이섀도우·아이라이너·아이브로우용 브러시 5종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브러시 세트를 비롯해 퍼프류 상품까지 더해, 편의점에서 메이크업을 원스톱으로 완성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한다는 목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