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연락이 끊긴 미성년자 이웃을 3년 만에 찾아가 성범죄를 시도한 40대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경찰은 구체적인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며 수사를 마치는 대로 사건을 검찰에 넘길 방침이다.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이미지. [사진=픽셀]](https://image.inews24.com/v1/995e5a04c30bb7.jpg)
19일 MBN 보도에 따르면 경기 일산동부경찰서는 최근 성폭력처벌법상 주거침입강간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구속했다.
A씨는 지난 13일 오전 9시 40분쯤 경기도 고양시 모처에서 미성년자인 피해자 자택의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간 뒤 강제추행을 한 혐의 등을 받는다.
그는 추행 이후 추가 범행을 시도했으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미수에 그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구체적인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며 수사를 마치는 대로 사건을 검찰에 넘길 방침이다.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이미지. [사진=픽셀]](https://image.inews24.com/v1/3ae3ad0cd21363.jpg)
A씨는 피해자와 과거 이웃 주민이었으며 이사 뒤 교류가 끊어졌다가 약 3년 만에 찾아가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구체적인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며 수사를 마치는 대로 사건을 검찰에 넘길 방침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