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실제로 살 집"…'파밀리에 피아체' 샘플하우스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경남 신진주역세권에 공급한 '블록형 단독주택 단지'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신동아건설이 경남 진주시 가좌동 일원, 신진주역세권 27~28블록에 공급한 '파밀리에 피아체'의 샘플하우스를 계약자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샘플하우스는 건설사들이 준공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미리 개선하기 위해 일반 세대와 똑같이 인테리어를 추가해 시공하는 것으로, 세대 모형이 아닌 실제 공간을 보여줘 수요자들의 신뢰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에 공개한 샘플하우스는 28블록 전용 84㎡ 주택형으로 가구 및 조명, 소품 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단지 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콘셉트를 유지했다. 이번 샘플하우스에 배치된 가구는 정 사이즈로 제작, 배치해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췄다.

경남 진주시 신진주역세권의 '파밀리에 피아체' 샘플하우스 내부 [사진=신동아건설 ]
경남 진주시 신진주역세권의 '파밀리에 피아체' 샘플하우스 내부 [사진=신동아건설 ]

분양 관계자는 "샘플하우스 내 가구 배치를 세심하게 신경 쓴 이유는 지역 내 최고급 타운하우스 입주를 고려하는 수요층의 안목을 만족시키기 위한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이 단지는 '단지형 하이엔드 주거상품'으로 지상 3층, 전용 84㎡ 단일 평형 총 104가구 규모다. 3층 높이의 블록형 단독주택이 아파트 단지처럼 모여 있으면서 마당과 정원, 테라스 등의 장점과 주차 · 보안 · 관리 커뮤니티 등을 공유하는 아파트의 장점을 결합했다. 전 세대에 테라스와 다락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번에 분양조건도 대폭 완화했다. 회사는 기존 계약자 뿐만 아니라 신규 계약자까지 분양가의 최대 15%를 할인해주기로 했다. 금액으로 따지면 세대당 약 1억원 가량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미 지난 4월에 준공 완료된 단지로 샘플하우스를 방문해 단지를 꼼꼼히 살핀 후 계약할 수 있으며, 계약과 동시에 바로 입주도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파밀리에 피아체는 진주에서도 보기 드문 고급형 단독주택으로 개인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면서 "잔여 세대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연내 완판이 가능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이효정 기자(hyo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실제로 살 집"…'파밀리에 피아체' 샘플하우스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