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에일리 '4월의 신부 된다'…'솔로지옥' 최시훈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설래온 기자] 가수 에일리가 사업가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식을 올린다.

19일 에일리의 소속사는 에일리(왼쪽)와 최시훈(오른쪽)이 내년 4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사진=에일리, 최시훈 인스타그램]
19일 에일리의 소속사는 에일리(왼쪽)와 최시훈(오른쪽)이 내년 4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사진=에일리, 최시훈 인스타그램]

에일리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19일 "에일리와 최시훈은 내년 4월 20일 결혼식을 올린다"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간 연인 관계를 이어왔고, 애정과 깊은 신뢰로 올해 5월 결혼을 약속했다"면서 결혼 사실을 알렸다.

소속사는 "결혼을 결심한 이후 양가 부모님, 가족들의 축복이 있었으며 이 자리를 빌려 교제 사실이 공개 이후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 말씀을 전한다"고 부연했다.

에일리도 이날 직접 공식 팬카페에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며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됐고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에일리는 팬들에게 "든든한 사람을 만나 평생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사진=A2Z엔터테인먼트]
에일리는 팬들에게 "든든한 사람을 만나 평생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사진=A2Z엔터테인먼트]

에일리는 2012년 '헤븐'으로 데뷔해 '보여줄게' '손대지 마'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의 노래를 히트시키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최시훈은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배우 활동을 하다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개인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설래온 기자(leonsig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일리 '4월의 신부 된다'…'솔로지옥' 최시훈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