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눈 뜨니 위에서 가슴을"…BJ 파이, 성추행 피해 주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웹 예능 '머니게임' 등으로 이름을 알렸던 인터넷방송인(BJ) 파이가 최근 유부남으로부터 성추행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웹 예능 '머니게임' 등으로 이름을 알린 인터넷방송인(BJ) 파이가 최근 유부남으로부터 성추행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사진은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BJ 파이 인스타그램]
웹 예능 '머니게임' 등으로 이름을 알린 인터넷방송인(BJ) 파이가 최근 유부남으로부터 성추행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사진은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BJ 파이 인스타그램]

파이(본명 강다온)은 지난 19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 게시판에 "무거운 이야기를 드리려고 한다"며 지난 14일 가해자 A씨로부터 성추행 피해를 당했다고 밝혔다.

파이는 사건 당일 회식 후 대리기사를 불러 예약해놓은 호텔로 귀가할 예정이었다고 한다.

그는 "저와 여자 대리기사님 단둘이 차를 타고 출발하는 것을 자리에 있던 일행이 끝까지 확인했다"며 "그런데 눈을 뜨니 A씨가 제 위에서 가슴을 만지고 있었다"고 성추행 피해를 설명했다.

이어 "화들짝 놀라 A씨를 밀치고 물러났다. 이후 '대체 왜 그쪽이 여기 있냐'고 물으며 상황을 파악했다"며 "A씨는 말도 안되는 변명을 한 뒤 다시 운전해 다급히 호텔로 돌아갔다"고 덧붙였다.

파이는 이후 블랙박스 등을 확인했다며 "A씨는 일행들에게 '집으로 간다'고 이야기한 후, 곧장 (내가 예약한) 호텔에서 차를 기다린 것이다. 이후 기사님을 보낸 뒤 자신이 운전해 내 가슴을 만지고 추행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A씨는 유부남인데 도대체 저에게 왜 이런 범죄를 저지른 것인지 아직도 납득이 가지 않는다"며 "이후 정신적 고통으로 정신과 진료를 받아야만 했다. 이 일로 제가 구설에 오르내리고 고통을 받게 될 것이란 것을 잘 알아 두렵고 겁이 난다"고 덧붙였다.

파이는 지난 15일 A씨를 준강제추행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잡혀 있는 해외 일정 등을 취소할 예정"이라며 "두렵고 겁도 나지만 가해자의 뻔뻔한 태도를 묵인 할 수 없다"고 전했다.

파이는 지난 2014년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시작해 현재 아프리카TV 팔로워 30만명, 유튜브 구독자 18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21년 '머니게임'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나 제작진 갑질 주장, 출연진 무차별 폭로 논란으로 물의를 빚었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눈 뜨니 위에서 가슴을"…BJ 파이, 성추행 피해 주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