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경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슈팅 역할수행게임(RPG) '헌터스 어드벤처'가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헌터스 어드벤처'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길드전 '광석 쟁탈전' '신역의 전쟁'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는 '비밀상점' ▲신규 캐릭터(헌터) '키라'를 만날 수 있다.
'광석 쟁탈전'은 길드 대항전 콘텐츠다. 이용자는 전투를 통해 광석을 탈취하고, 누적 광석 보유량에 따라 단계적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주중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열리는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매주 랭킹을 산정하며, 순위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신역의 전쟁'은 주말에 열리는 길드 대항전이다. '광석 쟁탈전'에서 12위 안에 드는 길드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대상이 아닌 이용자도 소속 길드에 응원을 보낼 수 있고, 응원한 팀이 승리할 경우 보상을 얻는다.
신규 캐릭터 '키라'는 사전등록 시 공개됐던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중 하나다. '키라'를 선택해 플레이한 이용자는 근접전에 유리한 군중 제어기와 돌격 스킬로 연속 공격을 구사할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3성 캐릭터 '쿠노이치' 조각(해당 헌터 진급 및 영입에 사용) 70개를 얻는다. 또한 7일간 접속 보상으로 다이아(게임 내 재화), 코스튬 교환권, 황금성배(무기공격력 강화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헌터스 어드벤처'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