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미래에셋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 출정 10주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06년부터 약 1만2천명 지원

[김다운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금융권 최대 청소년 지원 프로그램 중 하나인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이 출정 10주년을 맞았다고 11일 발표했다.

이 행사는 올해로 26회를 맞이했으며, 2006년 7월부터 약 1만2천896명이 참여했다. 올해에는 중국 상하이에서 3박 4일 일정으로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회차별로 100명씩 총 20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은 업계 최대 어린이펀드인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 시리즈' 가입자 가운데 선발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펀드의 운용보수와 판매보수에서 15%씩 적립된 청소년금융기금으로 운용되며, 참가비용은 전액 무료다.

이번 참가학생들은 '미래에셋우리아이3억만들기G1호펀드'와 '미래에셋우리아이친디아업종대표펀드'에 가입한 청소년 중 선발됐다.

글로벌 경제교육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 방문 등 역사·문화 분야부터 세계적 기업 및 중국 기업탐방 등 경제분야 체험학습까지 10년 동안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상하이 현지 학교를 방문, 중국 학생들과의 교류도 이뤄진다.

이번 행사에 대학생 멘토로 참여한 한국체육대학교 1학년 구교현 군은 "중학생 때 글로벌리더대장정에 참여했던 기회가 글로벌 리더로서의 목표를 정립하는 유용한 경험이 됐다"며 "유경험자로서 계속해서 아이들이 프로그램을 잘 체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성태경 미래에셋자산운용 리테일마케팅부문 상무는 "그동안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업계 최대 어린이펀드 운용사로서 어린이를 위한 장기적립식펀드 문화 형성에 힘써왔고,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을 통해 해외연수 프로그램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 우리아이 글로벌리더 대장정, 출정 10주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