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기자] 젊음과 낭만, 예술과 문화, 개성넘치는 자유의 거리로 대변되는 홍대앞 거리가 우후죽순 생겨나는 대기업 점포들로 그 개성을 잃어가고 있다. 홍대거리에 자리잡았던 개성있는 맛집, 개인 커피숍, 공방들이 과포화된 홍대 상권을 피해 서교동과 상수동으로 옮겨가고 있다.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의 카페거리에 위치한 '오쉐이크 상수점'은 쉐이크 전문 카페로 치명적인 달콤함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악마쉐이크'를 내세워 상수동 이색 카페로 입소문이 났다.
오쉐이크는 완전 멸균 처리공정으로 가공된 부드럽고 신선한 네덜란드산 1등급 원유로 만든 쉐이크 베이스와 누텔라, 기라델리 초콜릿, 딸기, 청포도 등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원재료를 적극 활용해 제품을 출시하며 지난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지난해 오쉐이크는 파격적인 비주얼과 달콤한 맛이 일품인 악마쉐이크를 출시해 1030 세대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출시 직후부터 입소문을 타며 악마쉐이크를 맛보고자 하는 이들의 매장 방문이 이어졌다.
또한 악마쉐이크 출시 이후 SNS와 온라인상에서 인증 사진과 방문 후기가 끊이지 않았으며 상수, 이태원, 강남, 명동 등 서울 내 '핫 플레이스'를 기점으로 전국 매장을 확장하는 등 브랜드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오쉐이크는 올해 악마쉐이크와는 정반대로 건강함과 상큼함을 자랑하는 과일쉐이크 '엔젤쉐이크'를 출시했다. 단맛과 칼로리를 부담스러워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쉐이크를 선보이며 또 한번 큰 이슈몰이를 했다.
올 여름에는 인기 디저트를 곁들인 아이스크림 메뉴를 새롭게 내놓았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스크림은 미네랄이 풍부한 국내산 천일염과 달콤한 카라멜이 토핑된 씨솔트 카라멜 진하고 부드러운 코코아와 고소한 마스카포네 치즈가 신선한 아이스크림을 만난 티라미스를 포함해 오레오 초코, 스위트 베리, 퓨어 밀크까지 총 5종으로 콘과 선데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오쉐이크 박진철 제품개발팀장은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의 성장세가 폭발적이고 이 추세에 따라 선호도가 높은 음료인 쉐이크와 동물모양 롤케익 등 디저트가 결합해 경쟁력을 갖춘 오쉐이크 브랜드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다"며 "국내 쉐이크 시장이 아직 작기 때문에 브랜드를 알리는 데 시간이 상당히 필요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주셔서 놀랍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 팀장은 "앞으로도 높은 품질의 네덜란드산 1등급 원유와 고품질의 디저트만을 사용해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고품격 디저트 메뉴를 개발하겠다"고 덧붙였다.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0-114 1층 ▲이용시간 : 오전 11시 ~ 자정 (연중무휴)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