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는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 2주차 경기를 1일과 3일에 진행한다.
이번 주 경기에는 '2016 스타크래프트2 크로스 파이널 시즌1'의 우승자 김대엽과 '2015 WCS 글로벌 파이널'의 우승자 김유진 등 내로라 하는 선수들이 출전해 코드S 진출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먼저 1일에는 이동녕 대 김대엽, 박근일 대 최성일, 어윤수 대 고석현의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오늘 경기에는 얼마 전 국내 개인리그 최강자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김대엽이 출전해 주목받고 있다. 유독 GSL 무대와는 인연이 없었던 김대엽이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 갈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높은 상태다.
3일에는 조성호 대 김유진, 이병렬 대 남기웅, 송병구 대 신희범의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송병구와 신희범은 지난 '2015 핫식스 GSL 시즌3' 코드A 경기 이후 GSL에서 다시 만났다. 당시에는 송병구가 3대1로 승리하며 코드S에 진출했다.
아프리카TV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크래프트2 카봇 후드와 제닉스 마우스 번지 등을 증정하며, 아프리카TV 공식 페이스북에 인증을 남기면 핫식스 한 박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6 핫식스 GSL 시즌2' 코드A의 모든 경기는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